콘티넨탈, 맥스 콘택트 MC6 런칭 및 체험단 모집



콘티넨탈 타이어, 신제품 맥스 콘택트 MC6 출시!


콘티넨탈 타이어가 새로운 타이어 '맥스 콘택트 MC6(MaxContact MC6) 를 출시하면서 새 타이어의 성능과 품질을 체험하는 타이어 체험단도 모집한다고 한다. '맥스 콘택트 MC6' 타이어 체험단은 자동차에 관심이 많으며, 3개월 이상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활동이 활발하면 참가 가능하며, 9월 4일까지가 모집기간이다.


공식 체험단 모집 웹사이트http://event.toyinteractive.co.kr/continental


콘티넨탈에서는 40명의 체험단을 선발한다고 하며, 약 한달동안 콘티넨탈 타이어 '맥스 콘택트 MC6' 를 체험하고 후기를 작성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맥스 콘택트 MC6 는 다기능 트레드와 그립 컴파운드를 적용하여 안정성은 물론, 최상의 그립력을 제공한다고 한다. 기존의 MC5 와 비교해서 마른노면 핸들링과 내마모 성능 및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강화했다고 한다. 특히,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는 운전자를 위해 그립력을 올려 핸들링을 향상시켰고, 일상적인 주행을 위해서도 정숙성을 강화했다고 한다.



특히, 맥스 콘택트 MC6 타이어는 안정성 향상을 위해 보조 구조물을 넣고, 종방향 경사 엣지를 넣는 등 코너링에서도 사이드월이 무너지지 않도록 설계해 스포츠주행성능을 강화했다고 한다. 


한편, 콘티넨탈 타이어는 세계적 타이어 제조업체로, 승용차는 물론, 상용차 및 이륜차를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