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말리부, 11 월 페이스리프트 출시!

728x90
반응형



말리부, 11월 페이스리프트 출시!


다음달인 11월에 쉐보레의 말리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지금도 중형 세단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말리부는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라며,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데, 다음달인 11월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내놓으면서 그 인기를 이어갈지 궁금해진다.




무엇이 달라지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만큼, 말리부의 프론트 범퍼와 리어범퍼. 테일라이트 및 계기판 등이 바뀔 예정이며, CVT 변속기가 적용된다고 한다. 기존의 파워트레인이었던 2.0T, 1.5T 모델과 함께 1.8리터 하이브리드가 구성될 예정인데, 1.8 하이브리드 모델은 다음달 출시 계획에 들어가지 않았다. 하지만, 1.8 하이브리드 모델이 친환경 인증을 통과하여 예전에 저공해차량 인증을 받지 못했던 것과 비교해서 이번에는 하이브리드 모델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말리부 페이스리프트의 테일램프는 'Y' 자 형태로 다이나믹함을 강조했으며, 새로운 쉐보레의 디자인 언어인 '린 머스큘러리티(Lean Muscularity)' 가 적용되어 듀얼 포트 그릴이 크롬으로 감싸지고, 프론트 범퍼의 안개등 위치와 모양이 바뀐다.



그와 함께 휠 디자인도 스포티함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바뀔 예정이다. 쉐보레 말리부 하이브리드가 중형차 시장에서의 인기몰이를 이어나갈 것인지는 다음달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나오고 나서 지켜보면 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