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의 새로운 '블랙 윙' 로고와 '독특한 키' 의 정체는?

728x90
반응형


캐딜락, 새로운 로고? 새로운 차?


캐딜락(Cadillac)이 'BlackWing(블랙윙)' 이라는 새로운 로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데, 이 새로운 '블랙윙' 로고와 함께 고성능 모델에 대해 예상을 해볼 수 있어졌다. 바로, 최근에 'The Drive' 에서 공개된 캐딜락의 새로운 자동차 키인데, 캐딜락 로고가 붙어있는 이 키는 매우 독특하게, 미드쉽 및 컨버터블에 대한 힌트가 숨겨져 있다.



캐딜락 로고가 붙어있는 이 키를 보면, 본넷과 트렁크 각각을 열 수 있는 버튼과 함께, 루프를 열 수 있는 버튼까지도 들어가 있다. 생긴 모습을 볼 때에, GM 의 쉐보레 콜벳 미드쉽차량에 대한 힌트와 함께 캐딜락 또한 새로운 슈퍼카를 준비하고 있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새로운 로고인 '블랙 윙' 로고를 보면, 캐딜락이 분명 새로운 자동차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예상해볼 수 있다.




캐딜락의 V8 은 크라이슬러의 HEMI 엔진과는 다르다. HEMI 엔진은 '슈퍼차져' 를 사용하는 것이 비해, 캐딜락의 V8 엔진은 '터보차져'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새로운 블랙윙 로고가 어느 차에 사용될지는 모르겠지만, 분명 확실한 변화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8/23 - [자동차 뉴스] - 미드쉽 콜벳의 이름은 '조라(Zora)'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