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E-Tron GT, 영화 '어벤져스 4'에 나온다

728x90
반응형




아우디 E-Tron GT, '어벤져스 4' 에 나온다!

LA 오토쇼에서 공개된 아우디 E-Tron GT 컨셉트카가 영화 '어벤져스 4' 에 나올 예정이라고 한다. 어벤져서 4 는 내년 여름 쯤에 개봉할 예정인데, 아우디 역시 E-Tron 의 2020년 경 본격적인 양산을 앞두고 영화에서 제대로 홍보를 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아우디 E-Tron 이전에 Marvel(마블) 영화에 출연했던 차량들은 아이언맨의 아우디 R8 과 혼다 NSX. 그리고, 스파이더맨에서 나온 아우디 TT 와 A8. 그리고 캡틴 아메리카에서 나왔던 쉐보레 실버라도 등으로 영화속에서 다양한 차량들이 홍보되고 있다.



E-Tron GT 는?


아우디 E-Tron GT 컨셉트카는 한번 충전으로 400km 이상의 주행가능 거리와 함께 급속충전을 통해 20분 만에 80% 충전이 가능하며, 제로백 3.5초 이내. 최고속력 240km/h 의 성능을 보일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E-Tron GT 는 전장 4,960mm, 전폭 1,960mm, 전고 1,380mm, 휠베이스 2,900mm 정도로 아우디 A7 Sportback 정도의 사이즈로 포르쉐 타이칸과 함께 다양한 기술들이 접목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실내의 터치스크린과 알칸타라 소재의 내장제 및 3단계 자율주행 기능 등이 추가되어 2020년부터 본격적인 전기차 시장을 공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인피니티 워'에서 이미 많은 수퍼 히어로들이 죽은 가운데, 어벤져스 4 의 스토리가 어떻게 이어져 갈지 더욱 궁금해진다.







<추가이미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