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시장의 게임체인저 아이오닉6, 빠르게 받을 수 없을까?’

728x90
반응형

2022 하반기 가장 주목받는 전기차 아이오닉6 

현대자동차의 전기차 전용 브랜드 IONIQ 브랜드의 번째 전기차이자, 세단형 전기차인 아이오닉6 지난 8 22일에 국내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첫날 계약 대수만 3 7,446대를 기록하는 인기를 끌며, 하반기 가장 주목받는 전기차 모델로 높은 기대감과 함께 출고 대기자들 역시 많은 상황이다. 반도체 부품 관련 이슈로 인해 차량출고가 늦어질 있는 만큼, 빠른 출고가 가능한 방법들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하고 있다.

아이오닉6 아이오닉 브랜드의 세단형 전기차인 만큼, 관심이 많은 것과 함께, 인기도 상당한데, 아이오닉6 아이오닉5 와는 다르게 새로운 전동화 디자인일렉트리파이드 스트림라이너기반의 감각적 유선형 실루엣을 갖추고, 공기역학적 형상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컨셉트카였던 프로페시에서 그대로 이어진 아이오닉6 새롭게 적용된 알루미늄 소재의 2D 엠블럼과 유선형 윈도우 라인 플러시 도어 핸들이 특징이다.

 

외에도 미래지향적 시그니처인 파라메트릭 픽셀을 차량 곳곳에 보여주고 있으며, 디지털 사이드 미러 역시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다. 전체적으로 실용적이면서고 감성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는 전기차 세단 아이오닉6’ 실내의 모습이 더욱 매력적이다.

 

실내는 크러시패드, 도어포켓 등에 투명소재를 사용하여 조명을 통한 화사한 실내 분위기를 만들어주는데, 조명을 위해 윈도우 버튼을 도어쪽이 아닌, 센터콘솔 쪽으로 옮겨서 감성적인 측면은 물론, 넓은 실내공간까지 만들어주고 있다. 또한, 조명은 단순히 예쁘기만 것이 아니라, ‘라이트 테라피전문가와 함께 협업을 것으로, 실제 뇌파를 측정해 집중력 향상 휴식 등에 도움을 주게끔 만들었다고 한다. 특히, 센터콘솔은 길고 높게 자리한 브릿지 타입으로, 하단부에 대용량 수납공간을 활용할 있다.

 

외에도 1 충전으로 524km(2WD, 18인치, 롱레인지 기준) 거리를 주행할 있는 6.2km/kWh 세계 최고 수준의 전기소비효율은 아이오닉6 가장 매력 하나다. 또한, 74kW 전륜모터가 추가된 HTRAC(사륜구동) 옵션을 선택할 있다는 점도 매력포인트이다.

 

이미 아이오닉5 부터 현대자동차의 E-GMP 플랫폼을 활용한 전기차들에 대한 기대감이 전세계적으로 높은 편인데, 아이오닉6 보다 여유로운 주행거리와 세단다운 편안한 승차감, 신기술 등을 통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것과 함께, 독일의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빌트 미국의 카앤드라이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아이오닉6 국고보조금이 롱레인지 2WD, AWD 700만원, 스탠다드 690만원이 확정되며 가격경쟁력도 좋은데, 전기차 세제 혜택 기준으로 계산하면 스탠다스 모델 익스클루시브는 5,200만원, 롱레인지 익스클루시브는 5,605만원, 익스클루시브 플러스가 5,845만원, 프레스티지 6,135만원이고, E-LITE 2WD 5,260만원이다(*개별소비세 3.5% 기준)

 

하지만, 이렇게 성능과 가격이 좋아 기대감이 높은 아이오닉6 빠르게 받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일반 출고시에는 1 가까이 걸릴 있는데, 전기차 보조금이 적용된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빠르게 차량출고를 하고 싶다면 ‘SK렌터카 다이렉트 신차장기렌터카 이용하면 된다.

 

 https://www.skdirect.co.kr/nc?utm_source=ioniq6_blog4&utm_medium=event

 

SK렌터카 다이렉트

당신을 위한 진짜 다이렉트 신차장기렌터카

www.skdirect.co.kr

10 초부터 계약이 가능한 SK 렌터카 다이렉트에서 아이오닉6 계약할 경우에는 계약 7 이내에 출고가 가능하며, 송도 인수센터에서 직접 방문하면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간편하게 100% 온라인 비대면 전자계약으로 3 온라인 견적은 물론, 계약까지 모두 직접 진행할 있는 편리함이 장점이며, 복잡한 보조금 계산이나 취등록세, 보험료, 정비 등에 대한 스트레스 전혀 없이 렌탈료만 내면 빠르게 아이오닉6 바로 있다. 계약 후에는 전담 카매니저가 매칭된다는 역시 SK렌터카 다이렉트만의 세심한 고객 서비스라고 있다.

 

외에도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 전기차를 구매하면, EV 링크를 통해 다양한 충전소에서 제휴할인을 받을 있고, 주차장 할인 쿠폰 제휴주차장 무료 세차쿠폰까지 제공되니, 만약, 평소에 전기차에 관심이 많고, 보다 빠른 출고를 원한다면, 인기전기차까지 대기없이 즉시 출고 가능한 ‘SK 렌터카 다이렉트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견적과 계약까지 직접 확인해보길 추천한다.

 

 

*SK 렌터카로부터 지원을 받아 개인적인 의견을 담아 작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