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스마트한 바이크 헬멧 - JARVISH 스마트 헬멧

728x90
반응형




세상 스마트한 바이크 헬멧 - JARVISH 스마트헬멧


이제 모든 기기들이 점점 스마트해지고 있다. 바이크도 엄청난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데, JARVISH 에서 만든 스마트헬멧이 눈길을 끈다. 단순히 튼튼하고, 충격에 머리를 보호해주는 것을 넘어서 음성인식, HUD 기능과 전후방 360도 블랙박스 기능까지 다양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ANTI-FOG 기능이 있어서, 온도차에 따른 성에가 생기는 것을 방지해준다고 한다.




다양한 기능이 들어가 있는 만큼 배터리를 충전해서 사용해야 한다. 특히, 전후방에 들어가 있는 블랙박스 카메라는 1920 X 1080 FHD 가 사용되고 있으며, 메모리는 16GB 에서 256GB 까지 확장 가능하다. 





JARVISH 헬멧은 두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지며, 킥스타터에서 $399 에 구매할 수 있다.(킥스타터 사이트 클릭) 후에 가격은 더욱 올라갈 예정이다. 그리고 자비쉬 바이크 스마트 헬멧은, 100km/h 에서도 액티브 노이드 캔슬레이션(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을 통해 헬멧 속에서 정숙성을 느낄 수 있으며, 통화 품질까지도 더욱 높여준다고 한다.







HUD 를 통해서는 네비게이션 방향, 교통, 기상조건 및 속도 안내 등을 해준다고 한다. 이제 바이크 헬멧도 스마트해지는 세상! 아마도 어쩌면 아이언맨(IRON MAN) 에 나왔던 쟈비스가 언젠가는 실제로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상상도 든다.



바이크 헬멧의 새로운 진화! 이제 스마트 헬멧으로 라이딩의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