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된 2020 토요타 수프라(SUPRA)

728x90
반응형




드디어! 토요타 수프라 공개!


곧 열릴 북미오토쇼에서 토요타 수프라가 완전 공개될 예정이지만, 일단 CARSCOOPS 에서 먼저 이미지들이 공개되었다. 그동안 컨셉트카만 보아오다가 실제로 보니 조금 놀랍기도 하지만, 의외의 모습에 고개를 살짝 갸우뚱하게 되기도 한다. 하지만, 컨셉트카에서 보여주었던 모습들이 거의 대부분 보이고 있어서 컨셉트카를 보아왔던 사람들에게는 익숙한 느낌이기도 하다.


△ SUPRA CONCEPT CAR


토요타 수프라의 컨셉트카에서 보여주었던 루프의 모습과 프론트범퍼, 헤드라이트, 사이드스커트, 에어인테이크 등 대부분이 거의 유지가 되었다. 이 외에도 프론트 카나드 윙 등이 그대로 적용된 점을 매우 놀랍기도 하다. 그리고, 눈여겨 볼 부분 중 하나는 공개된 실내 모습이다.



공개된 토요타 수프라의 실내는 BMW 의 모습이 많이 보여진다. BMW Z4 와 많은 부분을 공유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프라는 M40i 에 사용되는 3.0리터 직렬 6기통 382마력, 500Nm 의 엔진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여지는데, 스티어링휠을 제외한 대부분은 정말 BMW 같은 모습이다.



출시 가격은 대략적으로 5만달러 정도. 한화로 약 5,615만원 정도에서 옵션에 따라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북미 국제모터쇼를 통해 공개될 것이지만, 티저이미지에서 공개된 토요타 수프라는 기존에 보여주었던 모습에서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다. 다만, 컨셉트카의 상당부분을 실제 양산으로 이어지게 만든 점이 놀랍다.




<추가이미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