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7마력! 노비텍(Novitec) 으로 더욱 강력해진 McLaren GT

728x90
반응형

700마력! McLaren GT - by Novitec

맥라렌(McLaren) 자체만으로도 강력하지만, 튜닝 전문업체인 노비텍(Novitec) 을 만나 더욱 강력해졌다. 기존의 맥라렌 GT 에서 85마력을 더해 4.0리터 V8 엔진으로 697마력, 714Nm 의 토크로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제로백 성능을 0.2초 단축해 3.0초만에 가속이 가능하며, 최고속도는 333km/h 로 7km/h 더 빨라졌다. 노비텍은 맥라렌 GT 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기 위해 에어로다이나믹 개발을 풍동터널에서 진행했으며, 카본파이버로 경량화는 물론, 디자인적 요소도 강화시켰다.

 

카본파츠는 프론트 스포일러, 프론트 립 및 로커 패널과 리어 스포일러가 있으며, Vossen 트윈 스포크 단조휠을 적용해 프론트는 20인치, 리어는 21인치를 채택하고 있고, 차고가 25mm 낮아졌으며, 실내 역시 바뀌었다.

 

노비텍의 맥라렌 GT 의  실내는 가죽 및 알칸타라 등 고객이 원하는 대로 소재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달리는 즐거움을 위해 새로운 배기 시스템도 적용시켰다고 한다. 슈퍼카를 튜닝해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Novitec 이 다음에는 어떤 도전을 할지 기대가 된다.

 


<추가사진 = Novitec>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