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3/M4 이렇게 바꾸면 더 멋진데? - Prior Design

728x90
반응형

BMW M3/M4 프론트 범퍼 디자인을 이렇게 바꾸면?

Prior Design 에서 BMW M3/M4 프론트 범퍼 디자인을 새롭게 만들었다. 현재 공개된 BMW M3/M4 프론트 디자인을 보면 커다란 토끼이빨을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 모습이다. 새로운 키드니 그릴이 적응되는 데에는 아무래도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은데, Prior Design 에서 몇가지 디자인들을 보여주었고, 꽤 괜찮은 모습이다.

 

토끼이빨 같은 커다란 키드니 그릴의 사이즈는 반 정도로 줄인 동시에, 범퍼 하단의 새로운 에어 인테이크 디자인도 일부 수정된 모습인데, 카본파이버를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며, 키드니 그릴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점도 멋진 모습이다.

 

다른 디자인도 있다. 키드니 그릴을 가로형태가 아닌, 세로형태. 기존의 BMW 가 갖고 있던 모습을 이어받은 디자인으로 디자인하여 디자인의 친숙함을 더해주고 있다.

 

Prior Design 에서는 이 제품을 아마도 출시할 것이라고 한다. 아직, 생산이 결정된 것은 아니지만, 시장의 반응이 좋으면 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는 것이다. 어쩌면, 오버사이즈의 키드니 그릴이 어색한 사람들에게는 Prior Design 의 새로운 M3/M4 용 프론트 범퍼가 더 괜찮을 수 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