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퍼스트클래스 카니발 하이리무진 - 보가9(BOGA 9)

728x90
반응형

 

제대로 된 하이리무진, 보가9(BOGA 9)

이미 순정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비롯해 다양한 카니발 하이리무진 컨버전 업체들이 많이 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특장 브랜드들은 많은데, 직접 제작을 하는 곳은 얼마 되지 않다. 여기에섀시 설계와 도장, 트리밍, 멀티미디어 시스템 및 A/S 까지 바로 되는 곳을 찾는 것은 어려운 것 같지만, 그리 어렵지 않다. BOGA 9(보가 9) 은 자체 1급 공업사를 운영하고 있어, 카니발 하이리무진 주문 생산에서부터 사고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보가 9(BOGA 9)

보가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특장 브랜드로, 자동차 음향기기를 비롯해 자동차에 적용할 수 있는 여러 전장 제품들을 개발 및 생산하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도 수출하는 제조사이기도 하다. 다양한 커스텀이 가능한 프로샵을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회사로, 기본형 모델인 스탠다드부터 디럭스, 프리미엄의 라인업을 갖추고 단순히 이동 수단을 넘어 보다 격조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퍼스트클래스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만들고 있다.

 

한땀한땀 나파가죽을 사용해 시트를 만드는 것부터 실내 내장제를 만드는 것까지 모두 다른 곳에 맡기지 않고 직접 하고 있다는 것이 품질에 대한 믿음과 A/S 에 대한 걱정이 없음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준다.

 

 

 

무엇보다 보가9 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전세계 최초로 개발 및 양산된 55인치(LG 4K)모니터를 천장에 적용해 사용하고 있으며, 순정 파노라마 디스플레이에서 2열의 29인치 모니터 및 천장의 55인치 모니터를 모두 직관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어 기존 카니발 하이리무진에서는 볼 수 없던 독보적인 기술을 갖추고 있다.

 

또한, 문을 열면 스마트폰처럼 바로 켜지고, 주차 후 시동을 끄고 문을 잠그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모든 시스템이 알아서 꺼지는 기술 등 자체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개발 및 적용하고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움을 안겨준다.

 

 

그리고, 1급 공업사 시설을 자체 보유하고 있어 빠른 A/S 접수 및 수리가 가능한데, 보통 A/S 가 발생되면 딜레이가 심하거나, 문제해결을 못하는 등의 문제들을 볼 수 있는데, 보가에서는 그럴 걱정이 없다는 점이 차별화된 장점이다. 또한, A/S 전담팀이 있어 간단한 수리는 출장수리도 가능하다는 점이 보가를 진짜 퍼스트클래스 카니발 하이리무진이라고 부를 수 있는 이유다. 여기에 *가격도 꽤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제대로 된 퍼스트클래스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찾는다면 보가9을 꼭 알아볼 필요가 있다.

 

 

참고로, 이번에 보가9은 전시장을 확장 이전했는데, 600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으로,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보급형 모델인 스탠다드 트림에서부터 의전용 리무진 시트가 장착된 디럭스 트림, 최고급 의전 옵션이 적용된 프리미엄 트림까지 다양한 특장 리무진 모델을 전시하고 있으니, 본사 전시장에 사전예약하고 방문하면 시승과 함께 다양한 차량 안내 및 설명을 받아볼 수 있으며, 특별한 프로모션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진짜 제대로 만든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만나보고 싶다면 보가9 을 추천한다.

 

 

*보가9 스탠다드(6,915만원부터), 보가9 디럭스(8,715만원부터), 보가9 프리미엄(9,215만원부터)

 

문의 : 1599-8088

 

https://www.boga-tec.co.kr/boga9-index

 

보가9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하이리무진 제조사 공식 홈페이지

(주)보가 보가9 전세계 최초 55인치 천장 모니터 기획 개발 생산 제작. 제품을 만든 사람들에게 구매하세요.

boga-tec.co.kr

https://naver.me/G0lHaash

 

보가9 본사 전시장 : 네이버

블로그리뷰 20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