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위장막 – 어? 이렇게 바뀌나?

728x90
반응형

새 디자인으로도 인기가 꾸준할까? 

기아의 미니밴 카니발의 인기는 언제나 꾸준했는데, 이제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주요 디자인들이 변경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위장막을 사용하고 있는 카니발 테스트카를 도로 위에서 만났는데, 위장막 사이로 새로운 디자인의 헤드라이트 DRL 과 테일램프 디자인이 한눈에 들어왔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예상도와 비슷한 모습인데, 헤드램프가 세로로 배열된 모습으로 현대 팰리세이드 같은 모습에 상단 DRL 이 셀토스처럼 프론트그릴 안쪽으로 파고든 모습이 보인다.

 

 

뒷모습은 자 형태로 지금까지의 카니발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데, 앞모습의 DRL 과 비슷한 형태를 띄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는데, 위장막으로 가려져 있긴 하지만, 테일램프 양쪽이 이어진 심리스 호라이즌 형태의 램프 디자인도 충분히 예상해볼 수 있다.

 

실내 디자인의 경우,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였는데, 새롭게 신차들에 적용되고 있는 e하이패스 기능과 디지털 키2, 소프트웨어 무선 업데이트 등의 기능들이 적용될 것으로 보여진다.

 

새로운 카니발 페이스리프트는 올 하반기 중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가장 기대되는 카니발 하이브리드는 1.6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만든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하고, 자동6단 변속기 및 전륜구동의 파워트레인을 갖추고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도로위에서 만난 위장막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차량의 정확한 파워트레인은 무엇인지 알 수 없었으나, 조용하고 경쾌한 움직임에 위장막 사이로 보이는 과감한 변화들이 인상적이었는데,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예상도와 상당히 비슷하게 나올 것 같다.

 

 RGB STANCE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