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급 수입중고차 장기렌트! 손해 안보고 계약하는 스마트한 방법은?

728x90
반응형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시세부터 할인까지 받는 장기렌트는?

국산차, 수입차를 막론하고 중고차를 구입하려거나 중고차를 장기렌트로 사용하려고 할 때, 많은 고민이 될 수 있다. 가장 큰 고민은 "믿을 수 있을까?" 다. 인터넷에서는 중고차 관련 좋지 않은 내용들이 많이 보여 더 걱정이 된다. 그래서 믿을 수 있는 곳들을 찾느라 시간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SK렌터카 다이렉트 중고차 장기렌트카' 를 사용한다면, 정확한 시세를 온라인으로 빠르게 확인 가능하고, 비대면이기 때문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 실제 보유하고 있는 내연기관 차량부터 전기차 중고모델을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허위매물 걱정 없이 계약만 하면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다양한 중고차를 확보하고 있는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확인해봤다.

 

https://www.skdirect.co.kr/uc?src=image&kw=0008E9&utm_source=viral_blog&utm_medium=uc2307_blog2 

 

SK렌터카 다이렉트

당신을 위한 진짜 다이렉트 신차장기렌터카

www.skdirect.co.kr

최근 전기차가 대세가 된 요즘이라고 하더라도, 충전이 불편한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내연기관 차량이 인기가 있다. 그리고, 잘 관리된 수입 중고차라면 한번 타볼만 하다는 생각도 들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BMW 5시리즈(7세대) 530i xDrive 럭셔리 라인 플러스' 모델을 한번 알아보자.

 

 

최근 신형 모델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 BMW 이긴 하지만, BMW 의 편안함과 드라이빙 감성을 느껴보고 싶다면, 부담을 낮춘 중고모델을 추천 해 볼만한데, 굳이 BMW 5시리즈(7세대)를 선택해 알아보는 이유는, 5시리즈가 갖고 있는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감각적인 핸들링 감각과 가솔린 엔진이 갖고 있는 부드럽고 조용한 회전질감 때문이다. 또한, 사륜구동인 xDrive 모델이라 비가 많이 오는 여름이나 눈이 많이 오는 겨울에도 불안함이 줄어들 수 있다. 그래서 BMW 5시리즈를 한번 추천해본다.

 

 

기존 중고차의 거래가 불편하고 부담스러운 이유는 단순하다. 안전하고 믿고 거래할 업체를 찾느라 시간과 발품을 팔아야 하며, 매물 확인부터 견적을 내는 모든 과정이 영업사원과의 전화나 직접 만나서 상담하느라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또한, 원하는 중고차 매물을 찾았어도 해당 차량 재고가 없고 다른 차들을 추천받는 등 뉴스에서 흔히 보는 낚시들도 많기 때문이다. 자칫 뉴스에 나올 주인공이 내가 될 수 있다는 상상을 하면 끔찍하다.

 

 

하지만,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는 출시 4년 미만, 주행거리 9만km 이하의 신차급 중고차량 중에서 테크니션의 엄격한 진단을 통과한 매물인 만큼, 주요 기능점검이 되어 있고, 엔진오일이나 와이퍼, 에어컨필터 등의 소모품도 이미 교체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간혹, 정말 관리가 안되어 있거나, 중고로 차량을 가져와서 소모품 일체를 교체하느라 추가적인 비용이 들어가는 경우들을 많이 보는데,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는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인기 있는 국산 중고차에서부터 다른 수입 중고차(아우디, 테슬라 등)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견적 확인부터 계약까지 다이렉트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렌탈료는 합리적이며, 영업사원과 부담스러운 만남을 가질 필요도 없다.

 

 

 

렌탈료의 경우,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3분이면 온라인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인수를 할지, 반납을 할지 정할 수 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계약 조건으로 렌탈료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데, 7월 진행중인 중고차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수입중고차를 이용해볼 수 있다.

 

 

아우디 A6 나, 스팅어, K9, 말리부, 캐스퍼 등은 특가차량 추가할인이 적용되어 월 렌탈료 5% 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데, 홈페이지에 "월 렌탈료 5% 할인" 태그가 붙은 차량이 그 대상이며, 이 외에도 누구나 월 렌탈료 3% 추가할인 및 선착순 1천명에게는 매월 1만원 추가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

 

https://www.skdirect.co.kr/nchttps://www.skdirect.co.kr/uc?src=image&kw=0008E9&utm_source=viral_blog&utm_medium=uc2307_blog2

 

SK렌터카 다이렉트

당신을 위한 진짜 다이렉트 신차장기렌터카

www.skdirect.co.kr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 '중고차 장기렌트카' 섹션에서 할인 중인 중고차를 선택하고 온라인 견적과 계약 방법 역시 간편한데, 만약 온라인 계약 후, 취소하고 싶다면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하니, 부담없이 계약하면 된다.

 

참고로 1물 1가로 다른 사람이 계약하면 같은 조건의 매물은 없어진다는 점을 알아두면 좋다. 불편하게 딜러와 만날 필요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확실한 수입중고차를 타보고 싶다면, SK렌터카 다이렉트를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SK렌터카로부터 지원을 받아 개인적인 의견을 담아 작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