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년만! 하루 17,600원으로 스포티지를 내 차처럼 – SK렌터카 신차장기렌트

728x90
반응형

 

스포티지를 딱 1년만 내 차처럼! 더 저렴하게!

1993년 세계 최초 도심형 SUV 라는 타이틀을 달고 출시되어 헤리티지도 충분히 쌓았으며, 꾸준한 판매를 보이는 스테디셀러인 기아 스포티지는 여전히 인기 있는 SUV . 출퇴근이나 인생 첫차, 패밀리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차량이고,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음성인식 차량제어 및 2열 폴드 & 다이브 시트 등의 편의사양과 함께 더욱 여유로운 공간활용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가솔린과 디젤, 하이브리드를 비롯 LPG 까지 다양한 파워트레인으로 선택지가 넓어 준중형 SUV 에서의 입지가 확실하다.

 

 

특히, 결혼을 하고 아이가 태어나고 나면 여유로운 공간활용과 편의성. 그리고 편안한 승차감과 경제성까지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는데, 스포티지는 이런 점들을 두루 잘 갖추고 있다. 그리고 이런 특징들은 2023 왓카 어워즈에서 올해의 패밀리카선정 및 영국 자동차 전문 미디어 카바이어(Carbuyer)2022 베스트카 어워드에서도 최고의 가족용 차로 선정되는 등 이미 여러차례 유럽에서 호평을 받은 SUV . 그만큼 스포티지에 관심을 갖는 것은 필연적인데, 이번에 SK 렌터카에서 너무나 매력적인 조건이 떴다.

 

 

비용과 기간 부담없는 1년 렌터카

SK렌터카가 새롭게 선보이는 1년 렌터카는 약정기간 부담없이 1년마다 신차를 바꿔 탈 수 있다. 반납조건이기 때문에 중고차 감가상각 걱정도 없고, 월 렌탈료가 장기계약보다 저렴해 부담이 없다. 5년짜리 장기계약과 비교하면 더욱 경제적이다. 실제로 SK렌터카에서 스포티지의 경우 월 528,000 (1년 납부시 총 6336천원) 으로 자동차세와 취등록세, 보험료를 따로 내지 않아도 돼 추가 비용이 필요 없어 경제적이다.

 

그리고, 차량가의 10% 를 보증금으로 산정해 200~300만원 수준으로 부담이 적고, 계약 종료 후보증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1Km 까지 약정 주행거리를 정할 수 있다.

 

<왼쪽 : SK렌터카 다이렉트, 오른쪽 : 타사 견적비교>

기존처럼 3, 5년의 장기렌트가 아닌 1년짜리 렌터카로 계약기간은 짧으면서 7일 이내 빠른 신차 출고가 가능하다는 점과 타사 대비 렌탈료가 더 저렴하다는 파격적인 조건이다. 타사의 경우에는 48개월에 월 렌탈료가 570,000원에서 649,100원까지 4만원에서 최대 12만원 정도까지 더 비싸다는 것을 보면, 더욱 좋은 조건이다.

 

게다가 계약 후 7일 내 신차를 받아볼 수 있는 빠른 출고. 지금 계약하면 추석 전 출고가 가능하니 계약을 고민한다면 빨리 계약 진행하고 추석에 새로 뽑은 신차로 이동하면 좋을 듯하다.

 

 

대체 이런건 누구에게 좋은걸까?

SK렌터카의 딱 1년만 타는 렌터카는 신차를 필요로 하고, 약정 주행거리가 1Km , 주말에만 차량을 이용하는 사람에게 딱이다. 또한, 선수금 없이 월 렌탈료 30~50만원대의 차량을 찾는 사람에게 어울리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비용처리까지 가능하니 정말 딱인 조건이다. 그리고,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3분만에 견적부터 계약까지 가능하고, 1주일 이내에 차량이 출고되기 때문에 기다림이 싫은 사람에게 어울린다. 뿐만 아니라, 자동차 기본 정비와 수리까지 SK렌터카에서 관리해주기 때문에 차량관리에도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스포티지 1년 계약 조건과 방법은?

현재 SK 렌터카에서 선택할 수 있는 스포티지는 2.0 디젤 4WD 프레스티지 모델로, 컨비니언스, 12.3인치 내비게이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월 렌탈료는 앞서 설명한대로 월 528,000 원이며, 1일로 계산시 17,600 원으로 내차처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https://m.site.naver.com/1t3Pw

 

SK렌터카 다이렉트

당신을 위한 진짜 다이렉트 신차장기렌터카

www.skdirect.co.kr

 

 

계약방법은 너무나도 쉽다.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1년 렌터카 페이지를 들어가 확인하면 되는데, 현재 스포티지는 한정수량으로 실시간 계약 체결되므로, 차량이 필요하다면 서두를 필요가 있다. 참고로, 현재 1년렌터카 계약 프로모션으로 대물보험 1억에서 2억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고 있다. 무엇보다 계약 후에 차량 출고 전까지 온라인으로 취소도 쉬운 만큼 전혀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다.

 

세상 쉽고 간편하며. 경제적 부담 없이 좋은 차를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조건. 지금 바로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포스팅은 SK렌터카로부터 지원을 받아 개인적인 의견을 담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